공지사항

공지사항

[국제이주기구 한국대표부] '재난 현장에서의 미디어' 포럼 안내
2017-05-12 15:47:41 조회수3649

첨부 3. 미디어 포럼 포스터 

IOM 국제이주기구 한국대표부에서 주최하는 '재난 현장에서의 미디어: 책임, 과제, 그리고 기회' 포럼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IOM 국제이주기구는 1951년 제2차 세계대전으로 발생한 유럽 난민의 재정착을 돕기 위해 설립된 정부간 기구로 지금은 전반적인 사람의 이동(Human Mobility)을 다루는 유엔의 고유한 이주 관련 기구입니다. IOM 국제이주기구 한국대표부는 2013년부터 인도적 지원 활동가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을 제공해왔으며, 이번 재난 현장에서의 미디어 포럼은 그 연장선에서 재난 현장 속 미디어의 실제 활용과 역할에 대해 인도적 지원 활동가들과 언론인들이 함께 논의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안내사항과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사전등록을 통해 참석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첨부해 드린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5 29() 까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포럼에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기타 포럼에 관해 궁금하신 점은 담당자 (김동주 070-4820-2648, djkim@iom.int) 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