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2019-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2019-01-14 11:27:54 조회수2477

2019-1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전액 일괄납부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등록금고지서

출력

재학생

(휴학생 제외)

2019.2.11() 10:00 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9-1 재학생 등록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가능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9.3.19() 09:00 부터

등록금

납부

재학생

2019.2.21() ~ 2.27()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타행이체/

폰뱅킹/인터넷뱅킹/ATM 모두가능) 또는 창구

수납(은행 업무시간 내)

.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부여되는 고유번호

로 입금자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신청/정정

종료 후 학점별로 등록금이 책정됨

추가등록기간 :

2019.2.28() ~ 3.6()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9.3.26() ~ 3.28()

 

 

2. 분할납부 

등록금 분할납부는 등록기간 중 등록금을 전액으로 납부할 수 없는 학생 및 학부모님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등록금을 분할하여 납부하는 제도임

 

대 상 : 재학생(, 신입생 및 편입생의 첫 학기 등록은 분할납부 대상에서 제외)

분납횟수 : 4(분할납부 추가신청자는 3회 분납)

등록기간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최초)

2019.2.13() ~ 2.19()

. 신청 방법 :

HY-in 로그인 - 신청 - 등록장학

- 분할납부 신청

.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

. 학업연장자는 3.19() 9:00
부터 4일간 신청가능

분할납부 희망자(추가)

2019.3.15() ~ 3.22()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2019.3.19() ~ 3.22()

등록금 납부

1차분

2019.2.26.()~2.28()

고지서출력:2.13() 10:00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 등록

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9-1 재학생 등록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

고지서 우편/팩스발송 안 함.

. 분할납부 추가신청자는 2차분

납부일부터 4차분 납부일까지

3회에 나누어 3분의1씩 납부

2차분

(분납추가신청자 1회차)

2019.3.26.() ~ 3.28()

고지서출력:3.26() 9:10 부터

3차분

(분납추가신청자 2회차)

2019.4.26() ~ 4.30()

고지서출력:4.26() 9:10 부터

4차분

(분납추가신청자 3회차)

2019.5.24.() ~ 5.28()

고지서출력:5.24() 9:10부터

 

 

 ※ 등록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2019-1 재학생등록안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언론정보대학원 행정팀 02-2220-0267~8

 

 

언  론  정  보  대  학  원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