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2019-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2019-07-11 15:09:38 조회수2470

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기간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전액 일괄납부 일정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등록금고지서

출력

재학생

(휴학생 제외)

2019.8.9() 10:00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 로그인 - MY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9-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가능

고지서 우편발송 안 함.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9.9.19() 09:00부터

등록금납부

(분납신청자는 분할납부 등록기간 참조)

재학생

2019.8.22() ~ 8.28()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계좌이체(타행이체/

폰뱅킹/인터넷뱅킹/ATM 모두가능) 또는

은행창구 수납(은행 업무시간 내)

. 가상계좌는 학생 1인당 부여되는 고유번호

로 입금자가 학생본인이 아니어도 상관없음

. 학업연장 재수강자는 최종 수강신청/정정

종료 후 신청학점에 따라 등록금이 고지됨

. 등록금 납부가능시간 : 09:00 ~ 23:30

(다만, 마감일에는 16:30까지만 입금 가능)

추가등록기간 :

2019.8.29() ~ 9.4()

학업연장

재수강자

2019.9.24() ~ 9.27()

 

 

2. 분할납부 일정 

구 분

대 상 자

기 간

비 고

신청

분할납부 희망자(최초)

2019.8.12() ~ 8.19()

. 신청 방법 :

HY-in로그인 > 신청 > 등록/장학

> 분할납부신청

.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

. 기간중 휴일에도 신청 가능

분할납부 희망자(추가)

2019.9.16() ~ 9.23()

학업연장재수강자 중

분할납부 희망자

2019.9.19() ~ 9.23()

분할

등록금 납부

1

2019.8.26.() ~ 8.28()

고지서출력:8.12() 10:00부터

. 등록금고지서 확인

1) HY-in로그인 > MY>

등록/장학 - 등록금고지서 출력

2) 본교 홈페이지 배너

‘2019-2 재학생 등록안내클릭

3) SMART CAMPUS 앱 설치 후 확인

고지서 우편/팩스발송 안 함.

. 분할납부 추가신청자는 2차부터

4차까지 총3회에 나누어 고지됨

2

(분납추가신청자 1회차)

2019.9.24() ~ 9.27()

고지서출력:9.24() 09:00부터

3

(분납추가신청자 2회차)

2019.10.25()~10.30()

고지서출력:10.25() 09:00부터

4

(분납추가신청자 3회차)

2019.11.25()~11.28()

고지서출력:11.25() 09:00부터

 

 

 ※ 등록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2019-2 재학생등록안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언론정보대학원 행정팀 02-2220-0267~8

 

 

언  론  정  보  대  학  원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