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소개

김동성 교수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PR(홍보)학 박사

현직 및 경력
(현)한양대·국민대·차의과학대 겸임교수
(현)한국광고홍보학회 기획이사
(현)한국광고PR실학회 총무이사
(현)한국광고학회, 한국소통학회,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홍보이사
(현)한국광고연구소 연구위원
(현)프렌즈(PRIENDS)대표

대표 저서 및 논문
빅데이터의 분석방법과 활용
디지털 융합시대 광고와 PR의 이론과 실제

담당교과목
커뮤니케이션 미래기술

홈페이지 : http://www.facebook.com/Prhows

학력

한양대학교 PR(홍보)학 박사

 

주요경력

(현)한양대·국민대·차의과학대 겸임교수
(현)한국광고홍보학회 기획이사
(현)한국광고PR실학회 총무이사
(현)한국광고학회· 한국소통학회·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 홍보이사
(현)한국광고연구소 연구위원
(현)프렌즈(PRIENDS)대표
(전)고려대·중앙대·성신여대·한라대·청운대·한남대 등 외래교수
(전)한국광고연구소 연구위원
(전)아이티코디 대표

 

대표저서 및 논문

빅데이터의 분석방법과 활용
디지털 융합시대 광고와 PR의 이론과 실제
소셜 공중에 적합한 새로운 공중 세분화 이론
PR영역에서의 커뮤니케이션 진정성 척도 및 비교 연구